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음식

희망주점 사당 먹자 골목에서 발견한 갯벌의 진주같은 곳

by 노천 2024. 5. 10.

희망주점

 

안녕하세요~ 최근에 사당 먹자골목을 방문했다가

이곳저곳 은근히 맛집이 많이 보이길래

산책 겸 구석구석 돌아다니다가

숨은 보석 같은 곳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해요~

 

뭔가 나만 알고 싶은

아지트 같은 아늑한 공간인데

자주 방문하려면 가게가 유지가 돼야겠죠?

 

필히 잘 됐으면 하는 좋은 곳이에요.

그럼 솔직한 후기를 바로 시작해볼게욧!!!

 

반응형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3길 41 1층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영업시간

 

일 ~ 수: 17: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목요일: 17:00 ~ 01:00

라스트오더: 24:00

 

금, 토: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00

 

연중무휴!!!!!!!!!!!!!!!!!

 

외부 및 내부

 

외부

무심코 지나가다가 발견한

감성 있는 주점에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갔어요~

 

큰 간판이 아니라

뭔가 더 감성이 있는 느낌~

정말 아지트 감성이 넘치지 않나요?

 

외관에서 메뉴를 신중히

정독한 뒤 방문을 결심했어요!!!

 

포털 사이트에는 17시부터 영업시작인데

점심 장사도 하시나 봐요~

 

내부

단체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일반적인 사각 테이블이에요~

 

오히려 힘을 너무 안 실어서

앉아서 술 마실 때 상대방과

대화에 집중이 잘 되는 느낌??

 

뭔가 나만 알고 있는 단골집 같은

느낌이 들어서 포근했어요ㅎㅎ

 

물은 영어로 셀프!!!

물을 뜨러 가니까 화장실 가는 길에

다찌형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혼술 하기도 부담 없는 느낌?

 

이 자리에 앉았을 때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화장실을

이용하는 손님들이나 종업원 분들이

움직일 때 신경이 쓰일 것 같아요ㅎㅎ

 

실내 인테리어도 심플하면서

포인트를 줘서 편안한 느낌~

정말 대화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스크린이 있어서 주요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에도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실제로 경기를 틀어주신다고 하네요ㅎㅎ)

주방을 이렇게 술병으로

감성 있게 데코 했어요~

제가 주방을 유심히 살펴봤는데

상당히 깔끔해서

대만족!!!

 

실제로 판매하는 술의 종류도

다양한데 그 어떤 술이랑도

분위기가 잘 맞아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상상해 봤는데

신기할 정도로 다 어울리네요ㅎㅎ

 

메뉴

24년 5월 기준 메뉴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에는

베스트셀러나 스테디셀러에

표시가 돼있어요.

 

저는 매콤해물토마토와

사이드로 곁들일 바게트!!!

희망하이볼, 레몬홍차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음식

 

저는 음식점을 갔을 때

다른 것도 신경 써서 보지만

주로 주방의 청결도와

처음 식기류를 주의 깊게 보는 편인데요.

 

정말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저렇게 포크와 스푼을 예쁜 게

주시는 걸 보고

단번에 보통 가게는 아니겠구나 느꼈어요~

 

사소한 거에도 이렇게 세심하게

신경 쓰는데 음식은 얼마나 신경을 쓰시겠어요~

 

그리고 정말 대박인 부분!

바로 웰컴드링크!!!

같이 간 일행이 평소에

술을 즐겨하진 않는데

단번에 홀짝 마시다가

얼굴이 홍당무가 됐어요ㅋㅋㅋㅋㅋㅋ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이거 그냥 파셔야 됩니다.

냉정하게 저희가 주문한 하이볼보다

맛있어요...

희망 하이볼과 레몬홍차 하이볼

 

시그니처인 희망 하이볼은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픽하면 좋아요.

술의 향을 다 날리지 않고

은은하게 향이 올라와서

저처럼 술꾼들에게는 딱 어울리는 하이볼이에요.

 

웰컴드링크 위스키가

레몬홍차라고 하셔서

친구는 바로 레몬홍차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아래 레몬홍차청이 가라앉아 있기 때문에

잘 저어서 드셔야해용~

 

레몬의 상큼함과 홍차의 진한향이

알콜향을 잡아주기 때문에

술을 즐겨드시지 않는 분이나

특유의 알콜향이 싫으신 분들에게

어울리는 하이볼이에요.

 

근데 이게 비율차인 거 같긴 한데

놀랍게도 웰컴드링크가 더 맛있어요ㅋㅋㅋ

 

방문하시게 된다면 레몬홍차 하이볼을 주문하실 때

웰컴드링크 비율로 만들어 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매콤해물토마토

확실히 안주형이기 때문에

일반 토마토 파스타와 다르게

스튜형식으로 국물이 있어요~

 

술 드시면서 조금이라도

양심을 챙기기 위해 토마토를...

비주얼 합격!!!

 

 

쉐낏쉐낏 해줄 때쯤!

사이드로 주문한 바게트가 나왔어요~

스튜스타일 일 줄 알고 미리 주문했는데

역시 탁월했어요~

 

바게트 빵에 수분이 닿으면

엄청 부드러워져서 찍어먹으면

찰떡이죠~~~~!!!

 

바게트 이거 아주 킥이에요!

이유는 아래에 적어 볼게요.

 

처음에 파스타면을 먹었는데

조금 싱거운?느낌을 받았어요.

 

이게 아무래도 술안주로 국물을

퍼먹기 때문에 간을 세게

안 가져가신 것 같은데

 

면에 충분히 흡수가 안 돼서

그렇게 느껴진 거였어요~

면을 국물과 같이 드시면

완전 찰떡 비율로 드실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바게트 빵 특성상 국물을 쏙

빨잖아요? 그래서 찍어 먹으면

그렇게 맛있던 거였어요.

 

해물들도 통실하니 좋았어요~

면과 바게트 빵과 함께 즐기면

식감과 향도 가져가고 좋죠ㅎㅎ

 

국물을 떠먹으면 떠먹을수록

칼칼하고 페퍼론치노 씹으면서

정신도 차리고~ 제 입맛에는

완전 만족!!!!

뭐 또 잔혹한 현장이죠~

고추와 고추씨 없었으면

설거지했을 거 같아요ㅎㅎ

완전 사당안주맛집 인정!!!!

 

후기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는 가게예요~ 먹자골목에서 살짝 안쪽으로 더 들어가기 때문에 크게 시끄럽지도 않고 주택가 쪽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시끄럽지 않고 조곤조곤 대화하셔서 저희도 서로 대화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아늑한 아지트 같은 곳인데 친절한 사장님이 정말 잘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렇게 진심을 담아 포스팅해요ㅎㅎ 그리고 곁들임 메뉴가 있는데 이게 가성비가 너무 좋기 때문에 2차 술집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 방문할 때는 다른 별표 쳐진 메뉴를 먹어보도록 해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저는 안 했지만 요즘은 이렇게 리뷰이벤트 하는 곳이 많더라고요ㅎㅎ 방문하실 분들은 참여해서 실속 챙기세요~ㅎ

 

맛: ★ ★ ★ ★ ☆

위생: ★ ★ ★ ★ ★

서비스: ★ ★ ★ ★ ★

가성비(양, 가격): ★ ★ ★ ★ ★

접근성: ★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