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음식

금별맥주 모란점 간단하게 2차로 가기 좋은 술집

by 노천 2023. 8. 23.

금별맥주

 

저번에 포스팅한 팔당닭발을 1차로 배불리 먹고 간단하게 2차로 갈만한 곳을 찾다가

친구가 2차는 간단하게 망고빙수에 소주 한잔 하자고 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날도 더워서 시원한게 당기기는 하는데 둘 다 맥주를 즐겨마시지 않아서 안주라도 시원한 걸 선택했어요.

방문한 결과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손님들의 연령층과 구성원이 다양했어요.

후담으로 1차에서 옆테이블에서 먹었던 손님들이 금별맥주 뒤테이블에 앉아있더라고요ㅎㅎ

오늘은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망고빙수 하나를 포스팅해볼게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 35번 길 55 1층

모란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영업시간

 

일 ~ 목 : 16:00 ~ 04:00
금, 토 : 16:00 ~ 05:00

 

외부 및 내부

 

외부

 

레트로함이 묻어난 입구

흡연장소가 입구 앞이다 보니 출입문이 열릴 때마다 스멀스멀 담배냄새가 납니다...

 

내부

 

테이블과 램프

유럽의 엔틱 인테리어 느낌도 나고 경성시대 인테리어 느낌도 납니다.

 

램프의 밝기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번째 밝기가 좋았어요 ㅎㅎ

 

바닥타일과 벽면 디자인

타일면에서 통일감을 주고 목재 디자인의 액자와 배치해서 엔틱한 디자인을 더 부각했어요.

 

주방 쪽 디자인

포스기와 생맥주기계는 모던한데 큰 이질감이 없어요ㅎㅎ

홈페이지에 가보니까 애초에 인테리어의 컨셉이 '뉴트로모던스타일'이라고 하더라고요.

 

일반 조명기구보다 엔틱한 인테리어에 훨씬 잘 어울리는 샹들리에!

사실 안주도 그렇고 메뉴 자체는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데 분위기 자체가 너무 고급져서

안주보다 인테리어에 더 관심을 가졌던 매장이에요.

 

메뉴

반응형

 

23년 8월 기준 메뉴판입니다.

맥주 안주로는 보통 사모님 추천 시그니처 메뉴인 사모님!감바스

소주 안주로는 토마토해장파스타를 많이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아랑곳하지 않고 아이스망고를 시켰습니다.

 

음식

 

기본 과자안주와 식기류

저 과자는 익숙한 맛인데.. 그냥 밀가루 과자에 꿀 바른 맛입니다.

식기류도 레트로감성이네요ㅎㅎ

 

아이스망고

날은 덥고 배는 부르다면 주저 말고 주문하세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큐브모양 치즈케이크 그리고 망고가 들어가 있어요.

주변에 망고시럽은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망고가 차갑게 나오는 게 아니라 살짝 아쉬웠는데 아이스크림 밑에 뒀다가 먹으니까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따로 먹어도 괜찮고 한 번에 같이 먹어도 한 가지 음식이 튀지 않고 어우러집니다.

소주 안주로 좀 아이러니하지만 추천합니다.

역시 소주는 큰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실망도 덜 하는 것 같아요 :)

 

 

후기

 

 사실 먹은 메뉴가 하나뿐이고 시그니쳐도 아니며 그렇다고 인터넷에서 다른 손님들이 추천하는 메뉴도 아니어서 정확한 데이터로 잡기는 힘들지만 저렴한 가격에 평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특히나 제가 방문한 모란점은 직원분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제 친구가 자영업을 할 때 스카웃 하려고 연락처까지 물어봤어요. 진짜 제가 성인이 되고 술집에서 받아본 서비스 중 최고였습니다.

 

 처음 두서에서 언급했다시피 남녀노소 전 연령층과 남남, 여여, 남녀 다양한 구성객들이 방문하며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어느 관계의 사람들과 와도 모두 어울린다고 봅니다. 

 

맛: ★★★☆

양: ★★★☆

위생: ★★★★★

가격: ★★★★★

접근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