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음식

하나우동 강남점: 철판볶음밥 맛집! 점심에 혼밥하기도 좋아요:)

by 노천 2023. 5. 17.

하나우동 강남점

 
예전에 강남에서 회사를 다니던 시절부터 가끔씩 생각이 떠오르면 다니는 곳입니다.
처음 방문 당시 볶음밥 성애자인 저는 볶음밥 비주얼을 보는 순간 '여긴 진짜 볶음밥 찐 맛집이다'라고 느꼈고
상호명은 하나우동인데 정작 우동은 먹은 기억이 없는 집입니다...
 

위치 및 외부

 
 

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대략 1~2분 정도 걸립니다.
 
 

 
크지 않는 규모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저는 점심 피크 시간에는 피해서 갑니다.
 

 

반응형

내부

 

 

식당의 정석과 같은 식탁과 의자입니다.
 

 

23년 4월 기준의 메뉴판입니다.
확실히 요즘은 점심메뉴 가격도 올라서 비싸졌네요
그래도 주변 가게들도 같이 올라서 크게 웃돈 주고 먹는 기분은 안 들지만 비싸긴 비싸요..
 

음식

 

이 메뉴는 철판볶음 + 미니메밀 2인분 이고 철판볶음 메뉴는 따로 시켜도 섞어서 나옵니다.
미니메밀은 저렇게 각 하나씩 나오고 철판볶음밥은 같이 나와요~
요즘 더워져서 메밀이 또 당기네요ㅎㅎ 철판볶음밥은 그냥 믿고 드셔도 됩니다.
 
 
메밀은 솔직히 그냥 누구나 다 아는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기성품의 맛이 강합니다.
볶음밥의 경우는 쌀의 찰짐의 정도가 입안에서 막 날아가지 않는 최적의 상태고
계란을 같이 눌러서 먹기보다 미리 계란을 앞접시에 덜어놓고 볶음밥만 계속 눌러주는 게 먹을 때 조화가 더 좋습니다.
 
 
하나우동에서 우동은 아직 안 먹어 봤지만 철판볶음밥 때문에 사실 우동은 앞으로도 시킬 확률이 낮을 것 같아요..
우동정식, 메밀정식과 같은 면의 정식류는 정확히는 몇 개인지 기억이 안 나지만 유부초밥이 몇 피스 정도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돈까스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방영이 된 적이 있는 집으로 정보를 더 얻으시려면 시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후기

 혼밥을 하는 사람들도 많고 간단하게 퇴근하고 집가기 전 저녁 먹고 가기도 좋은 곳입니다. 상호명은 하나우동 이지만 철판볶음밥이 인기 많은 집!
 
맛: ★★★★
양: ★★★★
위생: ★★★★
가격: ★★★☆
접근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