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음식

삼송빵집 양재점 내돈내산 빵순이 빵돌이들은 모여라~

노천 2024. 4. 29. 17:21

삼송빵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송빵집을

포스팅할 건데요.

제 기억으로 삼송빵집은

지하철역이나 백화점 지하에만

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마주한 삼송빵집이

지상에 있길래 반가운 마음으로

방문해 봤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후기

바로 시작해 볼게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23 1층

양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외부 및 내부

 

외부

1957년부터 시작한

전통 있는 빵집이었네요ㅎㅎ

지상에 있는 삼송빵집은 처음 봐요!!!

 

시그니처 캐릭터인 거 같은데

귀욤귀욤 해요:)

 

내부

실내는 이용시간제한이 있어요.

깔끔한 디자인~

 

베이킹룸

엄청 깔끔해요.

믿고 먹을 수 있죠?

 

깔끔하고 고급진 진열대

위생을 위해서 스니즈가드

괜히 한번 더 눌러보고 싶어요ㅎㅎ

 

메뉴

 

24년 4월 기준 메뉴

인터넷에서는 이렇게만 나오고

실제로 가면 신 메뉴들도 있어요!

 

음식

 

어어어어엄청

다양한 빵들

저는 통옥수수빵과 오븐에 구운 고로케

신메뉴인 할라피뇨 롱소시지를 구매했어요!

 

할라피뇨 롱소시지

저는 소시지빵을 좋아하는데

제 최애의 할라피뇨까지!

 

빵가루 튀김 때문에 그런지

고로케의 느낌이 강했어요.

 

겉바속촉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는데 빵이 굉장히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워요.

 

먹물 통옥수수빵

제가 구입했던 빵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베스트 상품이 아닌데

굉장히 맛있어서

놀랬어요ㅎㅎ

 

먹물의 풍미가

은은하게 올라오고

안에 속도 꽉 차있어서

크리미 해요~

 

오븐에 구운 고로케

고로케는 제가 좋아하는

빵류가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 고로케보다

덜 느끼하고 담백한 편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참고로 고로케는 차갑게 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후기

 

 평소에 빵을 즐겨 먹지 않고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그냥 스스로가 멀리하려고 최면을 걸었다는 걸 깨닫게 됐어요. 저 빵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이따금 양재역을 방문하면 한번씩 찾아갈 거 같아요ㅎㅎ 먹물 통옥수수빵은 꼭 드셔보세요:)

 

 

맛: ★ ★ ★ ★ 

위생: ★ ★ ★ ★ ★

서비스: ★ ★ ★ ★ ★

가성비(양, 가격): ★ ★ ★ ★

접근성: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