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음식

사당역 꿀때기곱창 돼지곱창 맛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

노천 2024. 6. 24. 19:55

꿀때기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 먹대장이

추천해 준 돼지곱창 가게를

포스팅해 볼게요ㅎㅎ

 

가끔씩 돼지곱창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그런 날은 보통 방배에 있는

'중앙곱창'을 방문했어요.

2023.07.27 - [리얼후기 음식] - 중앙곱창 방배점 먹자골목 돼지막창 곱창 가성비 맛집

 

그런데 저희 동네 먹대장이

사당에도 굉장히 훌륭한 곳이 있다고 해서

아무런 의심도 없이 방문해 봤어요.

 

그전에 1차로 한 잔 걸치고

갔는데도 굉장히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반응형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7길 84 1층

사당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연중무휴!!!

외부 및 내부

 

외부

레트로한 분위기가

포장마차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제격이에요ㅎㅎ

 

포장 시 최대

2,000원 할인도 되네요>_<

 

내부

 

드럼통 테이블~

실내포차의 양대 산맥이죠~

플라스틱 테이블과 드럼통~

 

저는 lp판 세대가 아니지만

인테리어로 꾸민 건 이쁘네요ㅎㅎ

 

예스러운 분위기가

정감 가고 술도 더 잘 들어갈 것 같은 느낌~

 

제가 정말 영화광인데

포스터에 있는 작품들은

한 개도 모르겠네요...

그냥 느낌만~~

 

주방도 청결한 편이고

아무래도 밖에서

초벌을 하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깔끔했어요.

 

 

메뉴

24년 5월 기준 메뉴

저희는 2차라서 배도 부르지만

꿀땍 순대곱창 2인을 주문했어요.

 

음식

 

간단하게 쌈채소와 쌈이 나와주고요~

곱창을 초벌로 구울 동안

심심하지 않게 어묵탕도 나와요~

이걸로 소주 한 병은 거뜬해요~

 

어묵도 쫄깃하니 맛있고

국물도 깔끔한 편이에요.

조금 짜다 싶으면 물을 넣고

더 끓여주시면 되니까 걱정 노놉!!!

 

예기 치도 않게 좋은 안주거리가

나와서 기분이 몹시 좋았어요ㅋㅋ

 

밖에서는 바로 초벌!!!

베테랑의 스냅이 느껴지죠?

꿀땍 순대곱창

윤기 좔좔~~~

제가 마냥 느끼한 음식은

잘 못 먹는데 야채와 깻잎이 있어서

걱정은 안 했어요~

 

일단 야채와 깻잎의

숨이 더 죽도록 잘 섞어 줍니다.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봤는데요~

어떤 방법으로 먹어도

다 맛있어요ㅠㅠ

 

정말 간이 술안주로 제격이에요.

다만 생각보다 매운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 보니까 맵기 조절이 가능하네요ㅋㅋㅋ

 

저야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괜찮은데

같이 간 일행이 좀 당황했어요...

 

곱창은 정말 쫄깃하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퍼지고

순대는 당면 사이로 간이 잘 배서

씹을 때마다 양념이 입에서

팡팡 터집니다.

 

한 점에 술 한 잔~

사실상 술 먹는 하마

 

 

후기

 

 제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좀 놀랐어요. 재방문의사는 무조건 있고 솔직히 포장이라도 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술안주로는 제격이었어요. 적당한 간에서 살짝 자극적인 맛이라 2차 술집으로 추천드려요ㅎㅎ 심지어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했는데 종업원 분이 흔쾌히 포장도 해주시고 맛과 분위기에 감동까지 충전하고 왔어요!!!

 

 

맛: ★ ★ ★ ★ ★

위생: ★ ★ ★ ★ ★

서비스: ★ ★ ★ ★ ★

가성비(양, 가격): ★ ★ ★ ★ ★

접근성: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