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음식

보슬보슬 역삼본점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노천 2024. 5. 4. 15:49

보슬보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동에 위치한

아주 건강하고도 맛있는

김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전하기 전에도 간혹 방문해서

김밥을 즐겨 먹곤 했었던 집이에요.

사실 김밥이 균형잡힌 식단이잖아요?

 

각종 식재료들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탄수화물에 예민하신 분들에게

정말 안성맞춤인 가게입니다.

 

밥대신 계란으로!!!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인 음식을 지금 바로

포스팅할게요~~~

 

 

반응형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길 59 남곡빌딩 1층

 

강남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

역삼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 거리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외부 및 내부

 

외부

제가 방문했을 때는 3월이라 그런지

날씨가 쌀쌀했었었어요.

지금은 없겠지만 웨이팅 할 때

추위를 이겨낼 수 있게

따뜻한 난로도 준비돼 있어요!!!

 

내부

원산지도 정직하고

세세하게 다 적혀있어요.

 

그리고 주문 즉시 만들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소요시간을 인지하고 가셔야 해요~

저는 대략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실내는 혼밥을 하기에도

전혀 거부감이 없는 다찌형 테이블과

일반 사각 테이블이 있어요~

 

실제로 제가 방문했을 때

혼자서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위생등급에서 신뢰!

매스컴도 탔는데

탈만한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원활한 주문을 위해

포장과 매장식사 키오스크를

분리한 점 굉장히 칭찬해요!

 

가게 내부에는 셀프바도 있는데

가볍게 밑반찬 정도만 구비돼 있어요.

 

셀프바 뒤로 보이는 주방은

실제로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메뉴

24년 3월 기준 메뉴

저는 미니키토 모듬2를 주문했어요.

 

음식

귀욤뽀짝한 포장

보슬보슬의 약속에는

무한한 신뢰를 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미니키토 모듬2

가격이 제법 나가지만

그만큼 내용물들이 실해요.

단백질을 많이 섭취할 수 있어서

운동하면 가끔씩 생각이 나더라고요~

 

트러플키토, 묵은지참치키토, 보슬 키토

순서대로입니다.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기 힘들 만큼

다 맛있는데 정말 굳이 취향을 찾자면

트러플키토의 향이 한몫 제대로 했어요.

 

씹을수록 트러플 오일의

묵직하고 풍부한 향이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데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묵은지참치키토는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느끼함으로 절대 못 넘어가게

묵은지가 역할을 제대로

수행해 줘서 불호가 거의 없을 맛이에요.

 

보슬 키토는 정말 다이어트나

유지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제격인 메뉴입니다.

 

가벼운데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게 먹었어요.

 

 

후기

 

 실제로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고 재방문의사는 무조건 있어요~ 가격이 많이 비싸졌지만 한 끼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나쁘지는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에다가 위생까지 좋기 때문에 야식 간식 어디에도 다 어울릴 것 같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 ★ ★ ★ ★ 

위생: ★ ★ ★ ★ ★ 

서비스: ★ ★ ★ ★ ★

가성비(양, 가격): ★ ★ ★ ★

접근성: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