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모나 용평 드래곤밸리 호텔 깔끔하고 정숙한 분위기의 숙소

노천 2024. 6. 27. 19:07

용평 드래곤밸리

 

더 더워지고 사람이 붐비기 전

더위가 기승할 무렵 시원하게

피서 느낌으로 대관령을 선택했어요~

 

평창은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곳이니

말해 뭐 해 입만 아프죠ㅎㅎ

 

발왕산 스카이워크와 삼양목장을

방문하기 위해 숙소를 알아보던 중

굉장히 기품 있고 정숙한 곳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130

 

모나 용평:드래곤밸리 호텔 (yongpyong.co.kr)

 

모나 용평:드래곤밸리 호텔

본문 시작 드래곤밸리 호텔 특급호텔의 객실 서비스가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드립니다. 디럭스 사진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별관 SUPERIOR DOUBLE 별관 SUPERIOR TWIN 별관 SUPERIOR FAMILY TWIN 별관 본관 DEL

www.yongpyong.co.kr

 

 

외부 및 내부

 

외부

밤에는 조명이 켜서 굉장히 이뻐요~

진짜 놀러 온 느낌?

 

오래된 숙박 시설이지만

관리가 참 잘 돼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분수대가 있어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할 거예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6월 15일이었는데

대관령의 힘을 느꼈어요.

굉장히 시원~

별이 빛나는 밤에

야장도 있고 라이브공연도 있어요.

제 기억으로는 10시까지 공연하는 것 같아요.

 

야장에는 바비큐 세트를 판매하고

대개 밖에서 공연 즐기시면서

식사를 하시는 것 같아요.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기분~

 

신랑 신부 동상은

그냥 귀여워서 찰칵

 

야외 테라스에서

회랑 술은 못 참죠~ㅎㅎ

게다가 통새우튀김까지 :)

강원도 증류주로 뙇!!!

내부

 

호텔 체크인 하면서

둘러보다가 발견한 조형물

온통 사랑으로 가득해요♡

 

복도가 굉장히 정숙해요~

오래된 숙소의 느낌도 공존하면서

굉장히 깔끔할 것 같은 인상을 심어줘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중간에 밖으로 나갈 수 있는

통로가 없기 때문에

맨 끝방 이용자는 이동할 때 불편해요.

 

방은 사진에서 본 것처럼

굉장히 깔끔하고

잠이 잘 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침에 눈 떴을 때 창문 뷰예요.

창문이 살짝 작아서 아쉽긴 했지만

여름의 초록을 느끼기엔 충분했습니다.

 

리모델링을 새롭게 한 것 같은데

옛스러움을 유지한 채 관리를 신경 써서

잘해준 게 티가 나더라고요ㅎㅎ

 

 

후기

 

 굉장히 정숙하고 깔끔한 호텔의 정석 같은 느낌~ 스키장 방문 시나 주변 즐길거리 볼거리가 메인으로 있을 때 이용할 만한 좋은 숙소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