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음식

낭만짚불구이 방이점 송리단길에 위치한 이색 이자카야

노천 2024. 5. 7. 15:55

낭만짚불구이

 

 

안녕하세요~ 

한강에서도 드론쇼를 한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그래서 저는 드론쇼를 보러

잠실을 놀러 갔는데

 

매주 토요일이었던 공연이

어린이날로 옮겨서

결국 드론쇼는 보지 못했어요ㅠㅠ

 

대신 잠실에 온 김에

맛집 탐방을 위해 이곳저곳

움직였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그중 한 곳인데요.

바로 솔직한 후기 시작해 볼게요~

 

반응형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 15길 12 1층, 2층

송파나루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 거리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12분 거리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30

 

외부 및 내부

 

외부

상호명답게 낭만 있는 외관

실내 인테리어도 우드계열을

많이 사용했는데 외관도

완전 우드로 무드를 꾸며줬어요.

대문보다 큰 간판 때문에

찾는데 불편함은 없을 거예요ㅎㅎ

짚불꼬치가 메인인가 봐요.

하지만 저는 다른 음식이 너무 궁금해서

짚불꼬치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내부

 

물레방아 거진 1년 만에 보는 거 같아요.

실내에서는 잘 안 보이는

곳에 있어서 조금 아쉽 ㅠㅠ

물방멍하면서 술 마시면 좋을 것 같은데...

2층으로 안내받았는데

테이블도 낭만 가득했어요~

사각테이블은 자주 보는 디자인이라

크게 눈에 띄지는 않는데

원형테이블이 거대한 나무를

그냥 자른 느낌?

그래서 테이블마다 모양이 달라서

이색적이었어요.

6~8인은 거뜬히 소화할 수 있는

단체석 자리예요~

시원스러운 느낌과

정감 가는 창틀의 디자인이

아주 찰떡!!!!!

 

가을톤으로 지푸라기와

억새로 인테리어 했어요.

저는 조금 이른 저녁에 도착했는데

밤에 방문하면 조명 때문에

고즈넉한 분위기도 연출될 거 같아요.

조명과 창밖 풍경까지

완벽!!!

이런 세심한 디테일까지 신경 써서

맛뿐 아니라 멋까지 챙기는 모습~

주방도 상당히 깔끔하죠?

이러면 음식 먹는 데는 거부감 없쥬~

이곳은 1층인데

저는 다찌형 테이블이 오히려

제 감성에 맞는 것 같아요.

저 자리도 단체석이라 앉지는 못 했지만

여럿이서 방문할 때는 1층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메뉴

24년 5월 기준 메뉴

저희는 일정이 빠듯했기 때문에

정말 가볍게 메인안주로

신메뉴인 묵은지 짚불항정구이와

시그니처 '죽통주'를 주문했어요.

음식

요요요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뻥튀기가

아주 요물단지예요~

사실상 결국에 가볍게

맛있게 먹는 건 요녀석이더라구요ㅎㅎ

 

묵은지 짚불항정구이

우선 비주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항정살의 지방과 살코기 비율도 좋았고

육즙이 살아있게 잘 구워주셨어요.

하지만!!!

묵은지가 아니라 그냥 중국산 김치인 것 같은 느낌...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묵은지까지 나올라나 했는데

아닌 것 같더라고요ㅠㅠ

시그니처 주류인 죽통주와 함께~

죽통주는 20도 전후로

은근 도수가 강한데

맛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허나 술의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술의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고량주의 사과향도 나면서

단맛이 올라와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ㅎㅎ

항정살이 야들야들~

윤기와 탱글함이 아주 적합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항정살이 지방이 많은 부위다 보니까

느끼함은 어쩔 수 없는데

김치나 마늘, 청양고추로

느끼함을 잡아줘서

다 먹을 때까지 크게 느끼함을

느끼진 못했어요ㅎ

오늘도 처묵처묵~

방이동에 이런 술집이 있어서

참 좋네요ㅎㅎ

 

후기

 

 우선 평을 해보자면 젊은 사람들도 가격에 부담을 안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가성비가 좋아요~ 방이동에 꼬치구이류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가볍게 2차로 방문하기 좋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방문해 보니까 1차 술집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낭만짚불구이만의 시그니처 주류가 대통주뿐만 아니라 하이볼도 있어서 부드러운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이 가능할 것 같아요ㅎㅎ 다른 메인안주도 굉장히 궁금한데 제가 뒤에 일정만 없었다면 공기밥을 주문해서 먹었을 거예요.

 

맛: ★ ★ ★ ★ 

위생: ★ ★ ★ ★ ★

서비스: ★ ★ ★ ★ ★

가성비(양, 가격): ★ ★ ★ ★ ★

접근성: ★ ★ ★ ★ ★

반응형